Media Story

넷플릭스(NetFlix)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 리뷰

Maru_H 2020. 3. 11. 00:32
728x90

오늘도 이어서 넷플릭스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원작은 미드로 워낙 인기가 좋은 드라마이나

저는 개인적으로 원작을 보지 않았기 때문에

추천을 드릴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출처 : google

내용은 간단히 요약을 한다면

국회의사당 폭탄테로로 인해 대통령을 포함

국회의원들이 전부 사망함으로써 환경부 장관인

박무진(지진희)이 60일간의 대통령 권한대행을

이행하는 내용입니다

 

60일 지정생존자 예고편


 

원작을 보지 못했기 때문에 이렇다 저렇다

비교를 할 수가 없으나 한국 내용으로만 봤을 때는

개인적으로 저는 재미있게 봤고

설정 자체는 원작보다 더 다이나믹 해졌으나

연출이 조금 그렇고 템포도 넘 느리긴 하나

연기는 괜찮았다고 생각합니다

 

출처 : google

그리고 원작과 비교를 굳이 하자면

색깔이 너무 다르기에.. 음..

미국은 한국과 다르게 정치적, 군사적, 경제적인 면이

한국과 너무 다르고 한국은 다당제, 연방 문제를

주로 다루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원작을 안 본 사람으로서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본 것 같습니다

조금 더 깊게 얘기를 하고 싶지만

스포 일 수도 있으니 얘기하기가 어렵네요

못 보신 분들은 주말에 정주행도

나쁘지 않습니다 너무나도 볼 것이 없다?

하시는 분들이 보시면 충분히 재미를 느끼 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시즌2를 염두에 두고 끝나긴 하지만

시즌2에 대한 언급은 아직까지 없네요..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