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Story

넷플릭스 (NetFilx) 애니메이션 씨 비스트 (The Sea Beast)

Maru_H 2022. 7. 14. 22:55
728x90

며칠 전 영화 '씨 비스트 (The Sea Beast)가 개봉하여 넷플릭스를 통해 감상했다.

모아나와 빅히어로를 재미있게 본 사람으로서 씨 비스트를 기대를 하고 있었는데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재미가 있어서 괜찮았다.

출처 : imdb

처음에 보자마자 느낀것은 애니메이션도 이제는 그래픽이 너무 좋아졌구나...라는 생각과 애니메이션이 이제는 내가 알고 있던 그 애니메이션이 아니구나...라는 생각이 동시에 나를 찾아왔다. 너무 실감이 나는 것도 불편하게 느낄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괜찮았다.

 

이제 영화에 대한 얘기를 해보자.


간단 요약 줄거리

전설적인 바다 괴물 사냥꾼의 배에 여자아이가 몰래 숨어든다.

미지의 바다를 향해 대장정의 항해를 떠나는데... 여자아이와 바다 괴물 사냥꾼들은 어떤 역사를 새로 쓰게 될까?


출처 : imdb

 

스토리는 간단해서 아무 생각없이 애니메이션을 감상하기에는 좋았고, 스토리 구성, 흐름 또한 내용이 끊기지 않게 잘 흘러간 것 같아서 보기 편했다. 바다 괴물들은 너무 혐오스럽지 않고 단순해서 무섭기보다는 귀엽다 정도?

하지만 괴물도 단순하고 배경도 단순단순 하다보니 뭔가 휑~ 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물론 바다에서 주로 내용이 펼쳐지다 보니 바다가 많이 보이는 건 맞지만... 음... 한 마디로 말해서... 지나치게 심플했다? 정도가 맞는 표현 같아서 조금은 아쉬웠다. 

 

 

로튼토마토 (Rotten Tomatoes) 에서의 평점은 94%, 89%의 관객 점수를 받았으며

 

IMDb 에서는 7.1의 평점을 받았다.

 

 

심심한데 뭐 볼 영화 없을까... 할 때 보면 딱!! 맞는 영화로 생각하면 될 것 같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