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Story

워킹데드 전체 시즌 리뷰 및 지금까지 본 진심 리뷰

Maru_H 2022. 8. 20. 17:05
728x90

미드는 항상 시즌이 많은 걸로 유명하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너무 길어도 재미가 없지 않나....라는 생각도 가지고 있다.

언제부터인가 재미로 보는 드라마가 아닌 의무적으로 봐야되는 드라마 형식으로 바뀐 것 같아서 아쉽기는 한 것 같다.

워킹데드 시즌3 정도로 보이는 사진이다. 좀비들과 대립을 하면서 주인공들이 뭉쳐있는 모습이다.

미루다 미루다 워킹데드 시즌 11을 봤다.

음... 역시... 역시... 결론부터 말하자면 재미가 없다.

물론 스토리나 내용이 재미가 없는 것은 아니다. 다만... 그냥 너무 길어서 지친다는 표현이 재미가 없다는 표현이 된 것 같다. 

 

 

처음 워킹데드를 볼 때는 좀비를 피해 생존하는 것이 재미있어서 보게 되었지만

그 이후에는 사람들이 모임으로써 마을이 형성되고 그 마을에서 정치, 군사 등 많은 것들이 이루어지는 것에 흥미를 느꼈다. 하지만..... 거기까지였어야 했다.

이런 부분들이 다른 마을에도 형성이 되어 마을간의 정치, 세력다툼으로 번져나가는 것이 재미가 없었던 것 같다.

물론 재미있게 보는 사람도 있을꺼라 생각한다. 개인적으로 약탈, 이기심 같은 건 별로 좋아하지 않는 타입이라..

무튼 좀비 생존 드라마라고 보기에는 거리가 멀어진 느낌을 많이 받아서 이제는 놓아주어야 될 것 같다.

 

 

간단 요약

워킹데드는 딱 시즌 7까지인 것 같다.

드라마는 그냥 드라마일 뿐 뭔가 의미를 담으려다 보니 재미가 없어지는 것 같다.

드라마가 길어지다 보니.. 의미가 자꾸 담기는 것 같은데 그냥 생존 드라마에서 끝났다면 좋았을 것 같다.

 

 

728x90